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드라마 및 간접광고가 제품선호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시청자를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5 .11
웹 드라마의 선택 요인과 소비 집중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6 .06
드라마의 판타지적 요소와 등장인물 자아일치성의 후광효과 :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중기의 옥외 포스터 광고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5
웹드라마의 이용동기가 만족도와 이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브랜드 현저성과 제품유형이 한국 웹 드라마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대만 소비자 비교연구
광고학연구
2019 .01
PPL 모델의 속성이 브랜드 인지도, 인지도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한국 웹 드라마의 흥행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
2018 .12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복고 드라마의 노스탤지어와 공감이 드라마 PPL에 미치는 영향 : <응답하라 1988>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간접 광고 유형에 따른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 : 중국 소비자의 한류 관여도 조절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효과 : 설득지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11
국내/외 간접광고 관련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과 간접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2022 웹드라마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