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Ⅱ. 신문광고의 효과와 요금 결정
Ⅲ. 자료 및 기초 통계
Ⅳ. 실증분석
Ⅴ. 신문광고 요금 결정 모형 회귀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7 .01
신문 광고 거래 방식, 광고의 신문 보도 영향 및 신문 광고 산업 전망 간, 인식의 상관관계성 및 차이 연구 : 기업체·신문사 광고 담당자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신문광고 대상 수상작을 통해 살펴본 디자인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출판학연구
2017 .01
신문광고 양적 가치에 의한 적정단가 산출 및 과거와의 비교: 2009년과 2018년을 기준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소비자 인지부하, 광고-동영상 콘텐츠 맥락 일치성과 광고 위치가 온라인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무명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시선이 소비자의 광고 정보 처리 과정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네이티브 광고의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급 감성이 A급 재미로!: B급 감성 광고의 기대 불일치와 광고 유발 각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