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델
Ⅳ. 분석방법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구색경쟁에서의 최적 프라이빗 브랜드 전략 : 가격중심 전략과 차별화 중심 전략
유통연구
2018 .10
카테고리 킬러와의 경쟁에 대한 대응 전략 : 설득형 촉진활동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2
국내 유통업태 분류기준 개선 방안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전통시장은 누구와 경쟁하는가? : 영세 소매업태 간의 경쟁관계 분석
산업경제연구
2020 .04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7 .08
온라인 쇼핑몰 상품구색의 크기에 따른 브랜드 신뢰성이 상품 선택 용이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극대화성향이 구색의 크기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지역과 세계
2017 .01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9 .01
소매상의 가격선도자에 대한 유인 : 품질수준이 상이한 제품들로 구성된 제품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10
소비자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5 .10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소비자 조절지향방식 (Regulatory Mode)이 제품 구색 선택과 만족에 미치는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유통업체 브랜드의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생산자와 소매상 간 가격 선도 상황에 따른 제품 품질의 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소비자의 자아조절자원과 해석수준이 유통업체의 제품구색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