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 분석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식품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항공 마일리지 효익과 고객 만족, 관계지속의도 간의 영향 연구-신뢰를 매개 변수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관계효익과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2019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이해관계자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O2O특성과 재구매의도의 관계에서 실용가치 조절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6
서비스 제공자와 개인 고객 간의 관계 벨로시티 : 관계시점별 종단 접근
마케팅연구
2015 .05
스마트폰 배달 어플리케이션의 관계 효익이 사용 후기 정보성과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 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7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의료기관의 관계마케팅활동이 고객참여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12
호텔고객의 관계혜택, 관계만족, 관계신뢰간의 상호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관계마케팅의 실행요소가 신뢰와 고객자산에 미치는 영향 -중소기업 TV제품을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관계효익은 고객참여를 유도하여 서비스제공자에 대해 관용하게 하는가?
마케팅관리연구
2022 .01
호텔의 관계혜택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6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신선 식품 구매용 모바일 앱 속성이 고객 신뢰, 만족 및 순 효익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