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화장품 제품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지각된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소비자 불매운동에 따른 브랜드신뢰의 완충효과 검증 : 일본 스포츠용품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8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The Role of Branded Apps in Brand Engagement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해외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 향수 패키지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아웃도어웨어 브랜드의 4Cs전략과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그리고 미래행도의도 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