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주요 특징
III. 연구 방법
IV. 연구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5 개정 체육과 교육과정에 대한 체육교사의 관심도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중학교와 고등학교 교육과정에서 표준 관련 교육 목표 및 내용의 변천 - 2007 개정, 2011 개정,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18 .01
언어네트워크 분석법을 활용한 교육과정 전문가로서의 교사역량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우리나라 국가수준 교육과정의 재난안전 교육내용 비교 분석 : 2019 개정 누리과정과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초등학교 돌봄교실 공간 및 조닝 사례와 개정 2015 초등 교육과정과의 상관성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학교 현장에서 역량교육 실행에 대한 학교장의 인식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역량중심 대학 교육과정과 수업 운영의 문제 비판 - D 대학 사례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2015 개정 교육과정 통합사회에 대한 사회교사의 관심도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한 중견 초등교사의 교육과정 실행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질적탐구
2019 .01
핵심 역량 중심 2015 개정 초·중학교 SW교육과정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19 .01
초등학교 교사들의 국가수준 교육과정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5
교육과정 일치도 구현을 위한 교육과정 프레임워크 탐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특수교사의 통합교과교육과정 실행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창의융합형 인재상과 역량 중심의 교육목적 체제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특수교육대상학생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특수학급 교사 및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백워드 설계를 통한 역량기반 교육과 이해중심 교육과정의 통합 방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대학 핵심역량과 학과 전공역량 중심의 교육과정 개발 사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영어교육전공의 핵심역량중심 학습 프레임워크와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역량기반 대학 교육과정 내용 모형 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2015 역량중심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학교장의 인식 연구 - 중 ·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