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정책] 2022년 무엇 무엇이 달라지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마케팅] 모델? 브랜드 그 자체!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정책] 2022년부터 달라지는 제도와 정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2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우리나라 광역자치단체 빅데이터 정책의 확산
한국공공관리학보
2020 .03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장소 기반 도시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실행 전략
경관과 지리
2017 .06
도시 브랜드의 변화 움직임
마케팅
2019 .12
자기표현성, 브랜드 의인화, 브랜드 충성도 간 관계에서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사랑에 대한 개인주의와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문화산업정책의 평가와 정책방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도시재생을 위한 지역브랜드의 역할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8
제4차 도시정책 정책포럼
지방정부
2021 .11
[특집]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서울시 청년 고용정책 평가와 정책과제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