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자기표현성, 브랜드 의인화, 브랜드 충성도 간 관계에서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사랑에 대한 개인주의와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중국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한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의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요우커가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해 지각하는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명망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망의 매개 효과를 포함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여행사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명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고객이 지각하는 외식기업의 CSV 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
관광연구저널
2019 .09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 기억 및 정체성 관련성의 충성도 및 옹호도 효과와 소비자-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주얼리 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몰입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03
항공사 공유가치창출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숍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