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브랜드 의인화에의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 산업에의 시사점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중국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한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의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08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브랜드진정성,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브랜드사랑, 및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4 .03
요우커가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해 지각하는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명망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망의 매개 효과를 포함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진정성의 하위차원에 대한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항공사 공유가치창출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