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국인 관광객의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0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산방문 외국인 관광객의 선호 관광지 및 관광지 이미지 분석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20 .01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소셜미디어 관광정보,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2모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관광지 네트워크 특성 분석 - 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연구논총
2019 .11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부산 관광이미지 요인이 외래관광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베트남관광객의 관광동기가 부산관광지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후관광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생태관광지의 환경적 책임 활동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한라산 방문객을 대상으로 -
관광연구
2016 .04
The Perceived Attractiveness of Vietnam Tourism Destinations for Korean Tourists: A Comparison between Visitors and Non-visitors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