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인사이트] “시작은 반이 아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브랜드 관리의 3가지 전략
한경BUSINESS
2025 .04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자기표현성, 브랜드 의인화, 브랜드 충성도 간 관계에서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사랑에 대한 개인주의와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창업가의 브랜딩: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서비스에서 상품 브랜드로의 확장시 고비용 지불용의에 대한 소비자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특집]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브랜드 편익이 마케팅・재무성과가 반영된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6 .01
브랜드의 ‘매체 게이트키핑’ 뛰어넘기 전략 : 브랜드 저널리즘의 의미와 현재
신문과방송
2016 .10
응용역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디자인 정책이론과 응용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중국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한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의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