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공익연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라이브 커머스에 인플루언서 특성이 팬쉽과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2 .10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12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와의 자아이미지일치성이 소비자의 팬쉽과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8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지자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농어촌 스마트 판로 ‘라이브 커머스’
지방정부
2021 .09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사용자 플로우와 만족을 통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극-유기체-반응 모델 관점에서
아시아연구
2022 .08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공익유형과 메시지유형이 공익연계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충동구매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심리적 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8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온라인 플랫폼 규제 동향과 라이브 커머스 정책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라이브 커머스 상호작용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기술 행동유도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