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조사 설계
Ⅴ.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시청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질적 메타분석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A Relationship between Social and Technical IT Affordance of Live-commerce and Intention to Use: The Moderating Effect of Social Presen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4
Trade, jobs, and E-commerce: Evidence from Korea
[KIEP] World Economy Brief
2018 .02
The Impact of Mobile Service Characteristics on the Reliability of and Intention to Use M-commerce in China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07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한국 거주 대만인들의 페이스북 그룹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1 .09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사회혁신기업의 성과 증진 방안
혁신기업연구
2022 .04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제도기반 신뢰요소가 한국 전자상거래 기업의 생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분석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MZ세대의 라이브 커머스 식품 구매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22 .12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중국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주요 이슈에 관한 연구
중국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