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정부광고에서 공익과 선전의 대립
3. 선진국 정부광고 집행 실태와 정파성 규제
4. 우리나라의 정부광고 현황과 내용분석
5. 바람직한 정부광고 집행을 위한 제언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커뮤니케이션으로서 정부 광고 분석 연구 :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정부광고의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연구
GRI 연구논총
2014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정부광고의 매체 집행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10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중력: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
소비문화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