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중국 내 한국 자동차 기업의 CSV활동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아이덴티티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9 .01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항공사의 기내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4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개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내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2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MICE 공유가치창출(CSV)인식이 브랜드자산 및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공유가치창출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항공사 승무원의 인적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러브마크,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국내 대형 항공사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개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8
항공사 공유가치창출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베트남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브랜드 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