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형이 브랜드 의식, 브랜드 동일시, 이미지 정교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03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광고연구
2024 .06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중국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한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의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