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연구배경
2. 문헌연구
3. 연구문제 설정
4. 연구방법
5. 분석 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8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
미디어이슈
2022 .09
넷플릭스, 영국 등 12개국에서 광고 기반의 신규 요금제 출시
해외방송정보
2022 .11
OTT 플랫폼 서비스의 광고형 저가 요금제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개인화 광고의 효과 및 시각적 주의 연구 : 개인정보 표기와 콘텐츠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