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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들어가기
2. 창의 노동과 창의 산업
3. 연구 방법
4. 광고 제작자의 창의 노동의 특성
5. 크리에이티브 담론과 광고 제작자의 정체성
6. 나가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관계성 고찰
광고학연구
2015 .01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국내 광고 산업 10년간의 연구 동향 : 2010년에서 2019년 상반기까지
광고연구
2019 .09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AI의 침습(浸濕), 광고 프로세스와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접근: 전문가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5 .03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산업 통계조사의 개선방안 탐색을 위한 질적 연구
광고연구
2024 .12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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