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어린이 대상 광고 리터러시 교육의 탐색적 접근: 광고를 활용한 비판적 사고력 교육의 효과 분석을 토대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새로운 광고 교육을 위한 융합교육과정 플랫폼에 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국내 광고 산업 10년간의 연구 동향 : 2010년에서 2019년 상반기까지
광고연구
2019 .09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중학생의 진로 교육 프로그램에 광고 활용 교육의 효과
광고연구
2018 .12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0